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군자초등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메뉴및 홍보영역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메인이미지

본문영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2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 임원 선거 공고
이름
문원영
작성일
2022-03-04

2022학년도
학생자치회 정·부회장 선거
 
2022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선거(6학년 정·부회장, 5학년 부회장)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.
 
. 선거일정
후보등록기간 : 34() ~ 38() 12시까지
선거벽보 및 소견 발표 영상 제출 : 311() 오후 3시까지
선거운동기간 : 314() ~ 317() 1교시까지
(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거벽보 홍보로 대체)
투 표 : 317일 소견 발표 영상 시청 직후
*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교실 전자 투표 방식으로 진행.
 
. 입후보 등록 절차
선거관리위원회(다목적실3)에서 입후보 신청서 및 추천서를 교부 받는다.
각 후보는 4학년 이상에 재학 중인 어린이 15명의 추천을 받아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한다.
(, 학생 1인당 정부회장 후보 중 1명만 추천할 수 있다.)
입후보 등록 마감 후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추첨 없이 접수순으로 기호를 부여받는다.
 
. 선거 운동 시 유의사항
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한 대면 접촉 최소화를 위해 선거 운동을 선전 벽보로 대체한다.
다음과 같은 행위를 후보자, 후보자의 가족, 선거 운동원이 할 경우 적발 시 해당 후보자의 등록을 무효로 처리한다.
- 선거권자에게 음식물, 선물 등을 주거나 주기로 약속을 하는 경우
- 다른 후보자를 헐뜯거나 거짓말을 퍼뜨리는 경우
- 지정된 벽보 이외의 유인물을 돌리는 경우
 
군자초등학교 선거관리위원회
 
군자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22학년도 학생자치회 전교 임원 선거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글
[산림청 ]2022년「대형산불 특별대책기간」설정․운영
/ 정영준
[산림청] 2022년「대형산불 특별대책기간」설정․운영
이전글
2022학년도 군자초등학교 교실 배치도
/ 정선영
2022학년도 본교 교실 배치도 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확인해 주세요.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